< !DOCTYPE html>

고객센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빠르고 친절한 답변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F.A.Q

바나나포스 사용을 위한 컴퓨터 추천 사양 및 점검 포인트

작성자
바나나포스
작성일
2018-03-16 18:33
조회
705


1) 컴퓨터 본체 사양 확인
CPU-CEL3.0G 이상, RAM-2G 이상, HDD 여유 공간 80G 이상 (SSD 추천)

2) OS 지원여부 확인
Windows XP / Vista / 7 / 8 / 8.1 / 10(32비트/64비트)
바나나포스는 위 운영체제에서 모두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하지만 보유하신 CID 및 장비들이 위 OS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변 장치가 사용하는 OS를 지원하는지 꼭 확인하고 설치해주세요.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플래시 플레이어/닷넷 프레임워크 설치 확인
바나나포스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와
닷넷 프레임워크(.NET Framework)가 없으면 실행이 불가능합니다.
두 프로그램을 모두 최신버전으로 설치해주세요.

*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하실 때는 반드시 인터넷 익스플로러(IE)로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4)인터넷 연결 확인
바나나포스는 프로그램 설치 후 반드시 인터넷에 연결이 되어 있어야 정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설치 시 인터넷의 연결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전체 0

전체 82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F.A.Q 게시판입니다.
bananapos | 2018.03.16 | 추천 0 | 조회 776
bananapos 2018.03.16 0 776
81
비밀글 회원 주문 내역 관리 (1)
강세호 | 2019.11.07 | 추천 0 | 조회 2
강세호 2019.11.07 0 2
80
마감정산시 지출목록이 안뜨는데요? (1)
유경애 | 2019.10.17 | 추천 0 | 조회 34
유경애 2019.10.17 0 34
79
주문서 출고증 하단공백 줄이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1)
유경애 | 2019.10.16 | 추천 0 | 조회 39
유경애 2019.10.16 0 39
78
요기요 O2O 로그인 시 연결 실패 발생할때 (ID/PW 찾기)
bananapos | 2019.10.08 | 추천 0 | 조회 39
bananapos 2019.10.08 0 39
77
바나나포스 자동업데이트가 안되는 경우, 방화벽 확인 방법
bananapos | 2019.08.29 | 추천 0 | 조회 114
bananapos 2019.08.29 0 114
76
배달어플 주문이 한꺼번에 넘어올 때 출력물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문제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260
bananapos 2019.07.12 0 260
75
앱주문 연동시 2개이상의 사업장으로 주문받을 경우 각각의 사업장으로 매핑 방법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200
bananapos 2019.07.12 0 200
74
결제내역 해당 날짜 전체 삭제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104
bananapos 2019.07.12 0 104
73
장치관리자에 com port가 인식했지만, '!'표시가 있어 연결이 안되는 경우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122
bananapos 2019.07.12 0 122
72
배달주문건 매장에서 카드결제시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177
bananapos 2019.07.12 0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