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빠르고 친절한 답변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F.A.Q

카운터 POS는 실행되는데 주문기쪽 보조 POS는 실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작성자
바나나포스
작성일
2018-03-16 18:29
조회
591
네트워크 연결이 끊긴 상태일 수 있습니다.

1. IP공유기 라인이 빠져 있는지 확인 후 케이블을 다시 뺏다가 꽉 꽂아 주세요
2. 주문기에서 POS를 실행해 보세요.
3. 안될 경우 카운터 POS 및 주문기 POS를 재부팅 합니다.
전체 0

전체 97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F.A.Q 게시판입니다.
bananapos | 2018.03.16 | 추천 0 | 조회 1316
bananapos 2018.03.16 0 1316
86
현금영수증 발행 및 취소 방법
bananapos | 2020.04.23 | 추천 0 | 조회 35
bananapos 2020.04.23 0 35
85
바나나포스 실행시 Microsoft Office Professional Plus... 에서 설치화면 나올 시
bananapos | 2020.04.23 | 추천 0 | 조회 32
bananapos 2020.04.23 0 32
84
배달앱 연동 사용중 한 메뉴가 들어 갔을때 바나나포스로 연동이 안되는 오류(%100%)
bananapos | 2020.04.23 | 추천 0 | 조회 26
bananapos 2020.04.23 0 26
83
최신 주문이 현재 화면에서 보이게 설정
bananapos | 2020.04.23 | 추천 0 | 조회 29
bananapos 2020.04.23 0 29
82
포트 테스트하는 방법
bananapos | 2020.04.23 | 추천 0 | 조회 18
bananapos 2020.04.23 0 18
81
주문오류 `주문 저장 또는 전표 출력에 오류가 있습니다. ....` 이라는 오류메세지 나올때
bananapos | 2020.04.23 | 추천 0 | 조회 17
bananapos 2020.04.23 0 17
80
메뉴 위치변경시 해당메뉴 다음페이지로 넘기는 방법
bananapos | 2020.04.23 | 추천 0 | 조회 17
bananapos 2020.04.23 0 17
79
배달앱 연동 안될 시 확인사항
bananapos | 2020.04.23 | 추천 0 | 조회 34
bananapos 2020.04.23 0 34
78
요기요 O2O 로그인 시 연결 실패 발생할때 (ID/PW 찾기)
bananapos | 2019.10.08 | 추천 0 | 조회 315
bananapos 2019.10.08 0 315
77
바나나포스 자동업데이트가 안되는 경우, 방화벽 확인 방법
bananapos | 2019.08.29 | 추천 0 | 조회 278
bananapos 2019.08.29 0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