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OCTYPE html>

고객센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빠르고 친절한 답변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F.A.Q

인터넷 회선이 끊어지면 POS를 사용할 수 없나요?

작성자
바나나포스
작성일
2018-03-16 18:28
조회
619
바나나포스는 인터넷 연결 없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POS기를 메인(카운터)과 주문기를 같이 사용하고 있을 경우 주문기에서 사용이 끊기게 됩니다.
아울러, POS기에서 신용카드를 승인하고 있는 경우 인터넷이 끊긴다면 신용카드 승인이 되지 않습니다.
전체 0

전체 82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F.A.Q 게시판입니다.
bananapos | 2018.03.16 | 추천 0 | 조회 1128
bananapos 2018.03.16 0 1128
71
SMS 충전 및 설정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247
bananapos 2019.07.12 0 247
70
매장 자리이동 할 때 전표 설정 방법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482
bananapos 2019.07.12 0 482
69
배달앱의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 시 재연동 방법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228
bananapos 2019.07.11 0 228
68
KT 인터넷 전화 사용시 KT OPEN API 사용 가능 여부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236
bananapos 2019.07.11 0 236
67
취소전표 미출력 방법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281
bananapos 2019.07.11 0 281
66
배달앱 연동 가능 주문 접수 방법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234
bananapos 2019.07.11 0 234
65
루칸(세우테크) 프린트 설정시 트레이에 루칸 아이콘이 안뜰때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307
bananapos 2019.07.11 0 307
64
배달대행 현상황 알 수 있는 방법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217
bananapos 2019.07.11 0 217
63
실제 주문건과 출력물이 다르게 출력 (배민 출력물과 바나나포스 출력물이 다를 경우)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227
bananapos 2019.07.11 0 227
62
배달대행 콜등록시 신주소 변환 안되는 오류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407
bananapos 2019.07.11 0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