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OCTYPE html>

고객센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빠르고 친절한 답변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F.A.Q

카운터 POS는 실행되는데 주문기쪽 보조 POS는 실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작성자
바나나포스
작성일
2018-03-16 18:29
조회
538
네트워크 연결이 끊긴 상태일 수 있습니다.

1. IP공유기 라인이 빠져 있는지 확인 후 케이블을 다시 뺏다가 꽉 꽂아 주세요
2. 주문기에서 POS를 실행해 보세요.
3. 안될 경우 카운터 POS 및 주문기 POS를 재부팅 합니다.
전체 0

전체 82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F.A.Q 게시판입니다.
bananapos | 2018.03.16 | 추천 0 | 조회 1125
bananapos 2018.03.16 0 1125
71
SMS 충전 및 설정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247
bananapos 2019.07.12 0 247
70
매장 자리이동 할 때 전표 설정 방법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481
bananapos 2019.07.12 0 481
69
배달앱의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 시 재연동 방법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228
bananapos 2019.07.11 0 228
68
KT 인터넷 전화 사용시 KT OPEN API 사용 가능 여부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236
bananapos 2019.07.11 0 236
67
취소전표 미출력 방법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281
bananapos 2019.07.11 0 281
66
배달앱 연동 가능 주문 접수 방법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234
bananapos 2019.07.11 0 234
65
루칸(세우테크) 프린트 설정시 트레이에 루칸 아이콘이 안뜰때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307
bananapos 2019.07.11 0 307
64
배달대행 현상황 알 수 있는 방법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217
bananapos 2019.07.11 0 217
63
실제 주문건과 출력물이 다르게 출력 (배민 출력물과 바나나포스 출력물이 다를 경우)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227
bananapos 2019.07.11 0 227
62
배달대행 콜등록시 신주소 변환 안되는 오류
bananapos | 2019.07.11 | 추천 0 | 조회 407
bananapos 2019.07.11 0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