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빠르고 친절한 답변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F.A.Q

요기요 O2O 로그인 시 연결 실패 발생할때 (ID/PW 찾기)

작성자
bananapos
작성일
2019-10-08 09:11
조회
495
요기요 연동 요청 시 ID / PW를 못찾으시는 가맹점주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에서 확인을 요청드리는데,
https://owner.yogiyo.co.kr/owner/login/
로그인이 안 될 경우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서 쉽게 ID랑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건
※※ 맨 처음 사업자번호/ 휴대폰 번호를 넣고 받은 인증번호로 인증 한 뒤
비밀번호를 넣기위에 생성되는 창 상단에 나오는 아이디 확인입니다.

생각보다 해당 아이디를 다르게 알고 계시는 사장님들 많으시니 (영문 대소문자 구분 필수)
해당 아이디는 비밀번호를 바꾸는 절차 중에 반드시 확인을 해주세요.

전체 0

전체 10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F.A.Q 게시판입니다.
bananapos | 2018.03.16 | 추천 0 | 조회 1676
bananapos 2018.03.16 0 1676
80
메뉴 위치변경시 해당메뉴 다음페이지로 넘기는 방법
bananapos | 2020.04.23 | 추천 0 | 조회 99
bananapos 2020.04.23 0 99
79
배달앱 연동 안될 시 확인사항
bananapos | 2020.04.23 | 추천 0 | 조회 191
bananapos 2020.04.23 0 191
78
요기요 O2O 로그인 시 연결 실패 발생할때 (ID/PW 찾기)
bananapos | 2019.10.08 | 추천 0 | 조회 495
bananapos 2019.10.08 0 495
77
바나나포스 자동업데이트가 안되는 경우, 방화벽 확인 방법
bananapos | 2019.08.29 | 추천 0 | 조회 393
bananapos 2019.08.29 0 393
76
배달어플 주문이 한꺼번에 넘어올 때 출력물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문제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591
bananapos 2019.07.12 0 591
75
앱주문 연동시 2개이상의 사업장으로 주문받을 경우 각각의 사업장으로 매핑 방법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558
bananapos 2019.07.12 0 558
74
결제내역 해당 날짜 전체 삭제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469
bananapos 2019.07.12 0 469
73
장치관리자에 com port가 인식했지만, '!'표시가 있어 연결이 안되는 경우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382
bananapos 2019.07.12 0 382
72
배달주문건 매장에서 카드결제시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582
bananapos 2019.07.12 0 582
71
SMS 충전 및 설정
bananapos | 2019.07.12 | 추천 0 | 조회 413
bananapos 2019.07.12 0 413